재미로 보는 도메인 가치 평가 - 20억이 넘다!



얼마 전에 Clips.blog 라는 네이밍으로 도메인을 구입했습니다.


갑자기 오늘 제 도메인의 가치 평가가 얼마일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한국의 블루웹이라는 웹호스팅 사이트에 가서 도메인 가치 평가 서비스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최종 도메인 가치 평가가 무려 25억이 넘네요?  대박이죠? ㅎㅎ


하지만 주변의 평가를 조사해보니...

평가 버튼을 누를수록 가격이 점점 올라간다는 내용도 있고..

검색엔진에 노출된 키워드가 많다는 이유만으로 금액이 무한대로 올라간다는 내용도 있네요~


어쨌든 후한 점수를 받아서 기분은 좋습니다. 



■ 블루웹의 도메인 가치평가 사이트 링크 :  http://domain.blueweb.co.kr/domain_value.html



하지만 좀 더 현실적인 가치 평가를 받고 싶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대디라는 곳을 가보았습니다.





음.. 위의 달러를 원화로 계산을 정확히 해봅시다.



그래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대디가 저의 도메인을 천만원 넘게 가치 평가를 내려주니..


어느 분이 댓글로 알려주셔서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공을 하나 더 붙여버렸네요~ ㅋㅋㅋ

144만 얼마입니다. ㅠㅠ 


그래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 고대디의 도메인 감정 평가 링크 :  https://kr.godaddy.com/domain-value-appraisal




여러분도 도메인을 소유하고 계시다면 한 번쯤 가보세요~!



댓글(8)

  • 2019.01.01 12:58 신고

    대박이네요.

    절반 이하 가격인 10억에 내놓면 금방 팔릴 것 같습니다.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2019.01.04 06:56 신고

    와우 대단하십니다. ㅋ
    티스토리는 평가가 안 되는것 같군요,,,

  • 나그네
    2019.03.08 15:03

    진짜로 그 가격에 팔린다면 대박이겠죠
    문제는 가치가 높아도 사겠다는 사람이 없다는 것이겠쥬

    • 2019.03.08 20:51 신고

      네 맞습니다. 그래서 재미로 보는 가치평가가 아니겠습니까. ㅠㅠ

  • ad1
    2019.04.15 13:21

    12800이 아니고. 1280달러 아닌가요? ㅎㅎ

Designed by JB FACTORY